지인의 소개로 대구산악연맹 안전등산교실에 참여하여 상주시 지천동 갑장산에
5.월7일 참여하면서 넘 많은것을 배우고 산행도 즐거운 마음으로 잘하고 유익하고
보람있는 하루였습니다..
특히 안 승현 강사님과 김 준섭 강사님 상세한 설명과 영상물을 통한 교육 잘 받았습니다..
차후 산행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수고하신 강사님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여 드리며
대구산악연맹의 더큰 발전과 회장님 이하 임직원 여러분 모두의 건승과 행운을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