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대구광역시산악연맹
로그인
회원가입
연맹소개
인사말
조직구성
조직도
임원소개
고문 및 자문위원
역대 회장단
규약 및 규정
연맹 규약
회원단체 관리규정
임원규정
회장선거 규정
연혁
연간사업계획
오시는 길
가맹단체
가입안내
가맹단체 현황
가맹단체 소식
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교육기술위원회
국제교류위원회
등반경기위원회
전문등산위원회
산악스키위원회
안전대책위원회
청소년위원회
학술정보위원회
환경보전위원회
산악구조대
사업계획
조직구성
구조대 연락처
구조대 게시판
구조대 사진첩
60명산
자료실
해외 원정사
각종양식
포토갤러리
동영상 자료실
커뮤니티
연맹소식
산악계소식
원정/탐사대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내용
제목
작성자
×
가맹단체
가맹단체 소식
대구산악연맹 부설 대구등산학교 총동창회 제1회 정기산행
김은숙
2010-05-27 23:03
2,598
원본 글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경북상호신용금고)
※일시 : 2010년 5월 30일(일요일)
※산행지 : 남해 설흘산(481.7m)
※집결지 및 시간 : 법원(7:00) - 동아쇼핑(7:10) - 향군회관(7:30)
※참가회비 : 25,000원
※운행방법 : 45인승 버스
※운행일정 : 가천마을-설흘산-매봉(응봉산)-첨봉-사촌마을
(약3시간30분소요)
※기타 : 조식과 산행후 맛있는 음식과 하산주 준비합니다.
파릇파릇, 짜릿짜릿한 오월 햇살과 함께 남해 설흘산으로
살방살방 산마중을 갑니다.
오월햇살이 눈부신 바다, 그 황금어장을 누비는 시원한 바람!
'산은 곧 신앙이다'라는 말을 곰곰히 새기면서 깊은 고뇌와
사색, 그리고 산과의 열애~~우리는 동문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손에 손을 맞잡고 남해 설흘산으로 산행을 갑니다.
동행이 되고자 하시는 분은
총동 회장 홍만식 ☎ 011-501-3148 요기로 연락해주세요.^^*
이전글
산오름산악회 10주년 창립산행및 행사
다음글
대구광역시 등산학교 총동 제1회 남해 설흘산 정기산행 잘 다녀왔습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비밀댓글
취소
댓글 등록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