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산제 및 가맹단체 합동등반
반갑습니다.부산 산악구조대 총무 박정숙입니다.저희 부산연맹 게시판에 영남권 합동훈련 글 올려 놓으셨더라고요.부산구조대 게시판이 없어서 올려 놓으셨다고 적혀 있어서저희 홈페이지 주소 남겨 놓고 갑니다.그럼 다음주에 뵙겠습니다.http://cafe.daum.net/kbf119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