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부산 산악구조대 총무 박정숙입니다.
저희 부산연맹 게시판에 영남권 합동훈련 글 올려 놓으셨더라고요.
부산구조대 게시판이 없어서 올려 놓으셨다고 적혀 있어서
저희 홈페이지 주소 남겨 놓고 갑니다.
그럼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http://cafe.daum.net/kbf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