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대구광역시산악연맹
로그인
회원가입
연맹소개
인사말
조직구성
조직도
임원소개
고문 및 자문위원
역대 회장단
규약 및 규정
연맹 규약
회원단체 관리규정
임원규정
회장선거 규정
연혁
연간사업계획
오시는 길
가맹단체
가입안내
가맹단체 현황
가맹단체 소식
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교육기술위원회
국제교류위원회
등반경기위원회
전문등산위원회
산악스키위원회
안전대책위원회
청소년위원회
학술정보위원회
환경보전위원회
산악구조대
사업계획
조직구성
구조대 연락처
구조대 게시판
구조대 사진첩
60명산
자료실
해외 원정사
각종양식
포토갤러리
동영상 자료실
커뮤니티
연맹소식
산악계소식
원정/탐사대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내용
제목
작성자
×
산악구조대
구조대 게시판
산악구조대가입관련....
대구연맹
2005-02-13 23:18
1,326
원본 글
회보 八公山 발행(2003년 행사기록 / 격월간호)
(4~5월 4월15일 발행,6~7월 7월5일발행,8~9월 9월5일발행,10~11월 11월5일발행)
산악구조대에 관심이 많은데요....
가입조건(가입자격)이나 활동여부등이 궁금합니다.
전문적인 산악인이라야만 가입이 가능한지 아님 일반일들도
가능한지요?
http://cyworld.nate.com/75friendship
이전글
구조대 총회결과(안내)
다음글
비상용,무전원,후레쉬라이트 !
댓글 (0)
댓글 쓰기
비밀댓글
취소
댓글 등록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