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구조대 5월 월례회를 개최합니다.
일시:2011년5월3일(화)19시
장소:가마솥식당(교동 제일등산사옆)
전대원 참여바랍니다!
2011. 2월 26일(토) 가맹단체 신년산행 및 산신제를 지내오니 참석 가능한 대원들은
당일 8시 40분 서변동 공영주차장 또는 9시20분까지 참샘농원으로 집결바랍니다.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