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구조대에서는 구조기술 습득과 대원간 팀웍을

다지고자 아래와같이 구조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1.일시:2011년9월24일~25일

2.장소:팔공산 일원(바윗골)

3.훈련내용

-벽상에서의 조난자 업어내리기

-로프(슬링)를 이용한 등반,하강

-티롤리안 브릿지를 이용한 조난자 구출

-벽상 로프절단후 조난자 구출

-들것을 이용한 조난자 후송

-응급처치 및 자유등반

4.참여:김승호,박창식,엄기원,여환승,김화동,홍성욱,조정민,윤철호,황동기

이현선,장기수,전병철,김혜성,한승엽,배영록,이상발,김종우(17명)

참여하신 대원님들 노고가 많으셨고 특히 교육준비하신 황동기대원 수고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