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대구광역시산악연맹
로그인
회원가입
연맹소개
인사말
조직구성
조직도
임원소개
고문 및 자문위원
역대 회장단
규약 및 규정
연맹 규약
회원단체 관리규정
임원규정
회장선거 규정
연혁
연간사업계획
오시는 길
가맹단체
가입안내
가맹단체 현황
가맹단체 소식
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교육기술위원회
국제교류위원회
등반경기위원회
전문등산위원회
산악스키위원회
안전대책위원회
청소년위원회
학술정보위원회
환경보전위원회
산악구조대
사업계획
조직구성
구조대 연락처
구조대 게시판
구조대 사진첩
60명산
자료실
해외 원정사
각종양식
포토갤러리
동영상 자료실
커뮤니티
연맹소식
산악계소식
원정/탐사대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내용
제목
작성자
×
산악구조대
구조대 게시판
암장 보수작업 완료.
대구연맹
2005-07-19 02:01
1,427
원본 글
대구광역시산악연맹 정기총회
암장 보수작업 완료했습니다.
1차: 7.3일 해골바위 일원 완료.
2차: 7.10일 병풍바위 일원 완료.
3차: 7.17일 바윗골 일원 완료.
일부 구간은 낙석 위험이 있어 제거 작업을 하였고,
기존 코스에는 노후된 테이프슬링은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였습니다. 몇 코스의 확보물(볼트)이 흔들거리고
낡아 튼튼한 새 볼트로 교체했습니다.
기존 코스는 테이프슬링의 길이까지 맞춰가며 교체하였고,
새로 교체한 볼트는 등반 동작을 고려해 최대한 코스 변형
없이 교체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보수작업 기간동안 내내 고생하신 대원님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보수작업을 위해 등반 코스를 기꺼이 양보해준 많은
산꾼(동호인)들께도 고맙다는 말씀 전합니다.
나름대로는 최선을 다해 마무리 한다고는 했지만 혹, 등반
중에 추가 보수가 필요하다고 느끼신다면 연락 주십시오.
상황에 맞게 신속히 대처하겠습니다.
바쁘신 관계로 함께하진 못했지만 마음만은 우리 대원들과
함께한 차재우 회장님이하 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어설픈 편집
다음글
하계 설악산 !!!
댓글 (0)
댓글 쓰기
비밀댓글
취소
댓글 등록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