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대구광역시산악연맹
로그인
회원가입
연맹소개
인사말
조직구성
조직도
임원소개
고문 및 자문위원
역대 회장단
규약 및 규정
연맹 규약
회원단체 관리규정
임원규정
회장선거 규정
연혁
연간사업계획
오시는 길
가맹단체
가입안내
가맹단체 현황
가맹단체 소식
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교육기술위원회
국제교류위원회
등반경기위원회
전문등산위원회
산악스키위원회
안전대책위원회
청소년위원회
학술정보위원회
환경보전위원회
산악구조대
사업계획
조직구성
구조대 연락처
구조대 게시판
구조대 사진첩
60명산
자료실
해외 원정사
각종양식
포토갤러리
동영상 자료실
커뮤니티
연맹소식
산악계소식
원정/탐사대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내용
제목
작성자
×
산악구조대
구조대 게시판
하계 설악산 !!!
대구연맹
2005-07-22 02:01
1,410
원본 글
제35회 대통령기 전국 등산대회(종합우승 1위)
매주말 마다 계속된 장마와 더위도 아랑곳하지않고
대구 근교 암벽등반지에 대한 암장보수작업을 하신다고
김윤기 대장님이하 많은 대원님들 수고가 정말 많았습니다.
이제 장마도 지나가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올해도 어김없이 휴가철이 다가옵니다.
올해 구조대원이 속해있는 산악회에서 설악산 하계훈련등반
계획이 되어있는 곳은 YMCA와 오를뫼, 미리내인것 같습니다.
미리내 주력부대는 지리산 종주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모든 팀들이 설악산 설악동 C지구 야영장에 B.C를 구축한후
등반을 할 예정입니다.
엽상욱외 3명은 8/1 ~8/7까지, 오를뫼는 7/30 ~8/7,
YMCA는 8/3 ~ 8/7까지 등반 기간입니다.
위 기간동안 시간이 나시는 구조대원들께서는 저와 같이 설악산
에서 아름다운 별들과 멋진 바위와 릿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봅시다.
연락 주세요...
참고로 저희 팀에서는 장군봉, 석주길, 삼형제길, 죽순봉릿지,
한편의 시를 위한 길 등을 등반할 예정입니다.
fun & safe climbing...
안전!!!
이전글
암장 보수작업 완료.
다음글
답변
댓글 (0)
댓글 쓰기
비밀댓글
취소
댓글 등록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