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대구광역시산악연맹
로그인
회원가입
연맹소개
인사말
조직구성
조직도
임원소개
고문 및 자문위원
역대 회장단
규약 및 규정
연맹 규약
회원단체 관리규정
임원규정
회장선거 규정
연혁
연간사업계획
오시는 길
가맹단체
가입안내
가맹단체 현황
가맹단체 소식
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교육기술위원회
국제교류위원회
등반경기위원회
전문등산위원회
산악스키위원회
안전대책위원회
청소년위원회
학술정보위원회
환경보전위원회
산악구조대
사업계획
조직구성
구조대 연락처
구조대 게시판
구조대 사진첩
60명산
자료실
해외 원정사
각종양식
포토갤러리
동영상 자료실
커뮤니티
연맹소식
산악계소식
원정/탐사대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내용
제목
작성자
×
산악구조대
구조대 게시판
답변
대구연맹
2005-07-25 02:01
1,473
원본 글
제44회 전국 60km극복 등행대회
안녕하세요.무더운 날씨에 고생 많습니다.
저는 구조대 총무 최원식입니다.
연속 삼주를 바람난 사람처럼 밖을 떠돌다보니
이곳저곳 발이 가야 할 곳이 많아 보고서 작성을
미뤄두고 있었습니다.
마땅히 보고서를 제출해야지요.
월말이다, 휴가 턱 밑이라 좀 바쁘네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제출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이전글
하계 설악산 !!!
다음글
보고 싶습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비밀댓글
취소
댓글 등록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