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대구광역시산악연맹
로그인
회원가입
연맹소개
인사말
조직구성
조직도
임원소개
고문 및 자문위원
역대 회장단
규약 및 규정
연맹 규약
회원단체 관리규정
임원규정
회장선거 규정
연혁
연간사업계획
오시는 길
가맹단체
가입안내
가맹단체 현황
가맹단체 소식
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교육기술위원회
국제교류위원회
등반경기위원회
전문등산위원회
산악스키위원회
안전대책위원회
청소년위원회
학술정보위원회
환경보전위원회
산악구조대
사업계획
조직구성
구조대 연락처
구조대 게시판
구조대 사진첩
60명산
자료실
해외 원정사
각종양식
포토갤러리
동영상 자료실
커뮤니티
연맹소식
산악계소식
원정/탐사대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내용
제목
작성자
×
산악구조대
구조대 게시판
10월 정기 월례회 안내
대구연맹
2005-10-05 02:03
1,475
원본 글
환경보전운동 및 팔공산 흙나르기대회
대원님들 건강히 잘 계시죠?
단풍은 일교차가 크면 클수록 곱디고운 빛깔로 물들고
어린아이는 큰 소리로 울어야 떡 하나 더 준답디다.
단풍이 고운것은 자연의 섬리이고 순환과정이겠지만
교만과 아첨으로 떡 하나 더먹은들 어디 살로 가겠는가?
왠 떡타령 인가 하시겠지요?
떡 때문에 한바탕 하려다 참았거든요. 그놈의 떡!
궁금하시죠?
10월 월례회 안내입니다.
일시: 10. 14일 20:00
장소: 연맹 회의실
안건:
1) 제 86회 전국체육대회 인원 지원 건.
2) 제 36회 팔공산악제 지원 건.
3) 2005년 영남권 산악구조대 합동훈련 참가 건.
4) 기타안 건.
* 떡 이야기 궁금하시면 월례회 때 꼭 참석하세요.
이전글
구조대원님들
다음글
2005 영남권 산악구조대 합동훈련 날짜 확정
댓글 (0)
댓글 쓰기
비밀댓글
취소
댓글 등록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