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님들 건강하시죠?
2005 영남권 산악구조대 합동훈련이
부산연맹 산악구조대 주관으로 오는
11월 12~13일 열립니다.

자세한 세부일정은 아직 접하지 못했습니다.
훈련 시나리오가 나오면 추후 공지토록
하겠습니다.